티스토리 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집안일로 지쳐있던 어느날 남편이 퇴근길에 외식하자고 연락이 왔어요. 그날 따라 유난히 몸도 지치고 귀찮아서 남편한테 먹고싶은거 있으면 외식하는데 그냥 나가서 가게 돌아다니는거면 힘드니 집에 있겠다고 툴툴 댔어요. 저랑 통화를 끝낸 남편은 제 기분이 안 좋다는걸 눈치챘는지 제가 좋아하는 음식점들을 검색해서 카카오톡으로 보내왔어요. 그 중에서 초밥과 피자를 같이 먹을수 있는 닌자초밥을 골라 룰루랄라~ 업된 기분으로 가게를 찾아갔어요. 벽 한쪽에는 몇개 없지만 연예인들 싸인도 있네요. 내부는 깔끔해요.

닌자초밥에 커플이 오면 가장 많이 시키는게 커플세트예요. 29,900원 커플세트에는 초밥16, 롤4, 새우2, 반우동2, 사시미샐러드가 나옵니다. 여기에 피자 한판이 나옵니다! 피자가 싫으면 돈까스로 바꿀수 있어요. 미 선택이 고르곤졸라 피자가 나옵니다. 피자도 돈까스도 싫으면 초밥으로 바꾸세요. 변경시 초밥4pcs가 나옵니다. 

닌자초밥에는 셀프바가 있는데 보리강정, 슬러쉬가 준비되어있어요. 슬러쉬는 흔한맛인데 보리강정은 딱딱하지도 않고 입에 막 달라붙지도 않아서 자꾸 손이가요. 

마약의 보리강정이라고 적혀있던데 인정합니다. 더 먹고싶었지만 초밥을 맛있게 먹기위해 적당히 먹어줍니다. 

우동과 사시미샐러드, 새우튀김 찍어먹으라고 타르타르소스가 나옵니다. 맛은 특별하지않고 흔한 그맛이예요. 

잠깐의 기다림 후에 닌자초밥의 자랑거리! 긴꼬리 초밥이 등장합니다! 광어, 연어, 점성어, 참치, 초새우, 생새우, 가리비, 소고기 초밥에 롤과 새우튀김이 먹음직스럽게 나옵니다. 

꼬리 엄청 길~죠. 젓가락 길이정도 됩니다. 긴꼬리 초밥은 돌돌 말아서 먹어야 제 맛을 느낄수 있어요. 

초밥에 집중하고 있다보면 고르곤졸라 피자가 준비됩니다. 남편은 피자가 입맛에 맞았는지 평소 피자 1~2조각밖에 안 먹는데 고르곤졸라 피자는 거의 반 넘게 먹었네요.

우동, 초밥, 피자를 한꺼번에 먹다보니 배가 완전 빵빵! 유난히 배가 불려서 남편한테 배가 너무 뽈록해~ 배가 안 꺼진다고 했더니 남편이 콕! 집어서 이유를 말해주네요. 롤4개.. 제가 혼자 다 먹었대요. 자기는 1개도 못 먹었다면서 롤 맛이 어땠냐면서;; 어쩐지 배가 유난히 불렸어요.

닌자초밥은 커플들이 가기에도 좋지만 가족끼리 오면 더 좋을것같아요. 초밥외에 돈까스나 피자도 있으니 애들이 먹기 좋고 셀프바에 준비된 슬러쉬, 보리강정 또한 아이들이 먹기좋아요.

닌자초밥 위치는 경기 부천시 상동로 84 영플러스 입니다. 영업시간은 매일 11:30~22:30 라스트오더 21: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