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평소 목 디스크가 심한 남편을 위해 마사지샵을 찾다가 티몬에서 알게된 네이버 안마원. 아무래도 남편이 목 디스크가 있다보니 아로마 마사지보다는 태국 마사지같이 강한 마사지를 선호하는 편인데 요즘들어 태국 마사지라고 가보면 다 그런건 아니지만 종종 전문적으로 마사지를 배운게 아니고 그냥 외국인만 고용해서 대충 영업하는 곳도 있어서 어느 순간부터 잘 안 찾게 되었어요.

토깽이는 집에서 가장 가까운곳으로 찾다보니 티몬에서 네이버 안마원 쿠폰을 구매했어요. 쿠폰은 총 3가지가 있어요.

A. 네이버 부위별 집중 안마(약60분)=수기 안마(약40분)+온열 찜질(약10분)+네이버 관리(약10분)=34,000원

B. 네이버 전신 집중 안마(약80분)=수기 안마(약60분)+온열 찜질(약10분)+네이버 관리(약10분)=49,000원

C. 네이버 프리미엄 전신 안마(약 100분)=수기 안마(약80분)+온열 찜질(약10분)+네이버 관리(약10분)=64000원, 2회권or커플권 125,000원

처음가는 곳이고 후기가 다들 좋다는 말밖에 없어서 살짝 알바들 인가? 의심하면서 구매한거라 가장 기본인 A쿠폰을 2장을 구매했습니다.

당일 예약도 가능하다고해서 예약전화 후 바로 쿠폰 구매했습니다. 남편과 룰루랄라~ 손 잡고 걷다보니 네이버 안마원 도착! 신중동역 3번 출구에서 가까워서 가게 위치 쉽게 찾을수 있어요.

내부는 깨끗하니 외관에 놀라지 말라는 후기를 봤는데.. 뭔가 옛날 이발소 같은 모습에 조금은 당황했네요. 색깔도 딱! 이발소 느낌 나지 않나요? 저만 그렇게 느끼는건가요? 외관에 살짝 놀랬지만 너무 좋았다는 후기를 믿고 설레이는 마음을 안고 문열고 들어갔습니다.

오! 내부는 깔끔해요. 화려한 장식같은거 없이 전체적으로 심플하고 깔끔한 내부예요. 저희가 갔을때는 한 4명? 정도 마사지를 받고 있었어요. 룸 하나당 침대가 2개씩 있는거 같고(손님이 계셔서 다른 방 구조는 보지 못했어요.) 중간에 버티칼 블라인드가 설치되어있어서 혼자 오시는 분들은 블라인드 쳐주고 안마해주는거 같아요. 내부에 손님들이 안마받고 있어서 자세히 촬영하지 못했습니다.

쿠폰 구매할때 네이버 관리 10분이 뭔가? 궁금했는데 물리치료 받을때 쓰이는 전기치료기였네요. 부항처럼 아픈곳에 부착하는건데 피부가 약하거나 예민한 사람들은 흡입 강도에 따라 멍이 들수도 있어요. 안마사가 강도 괜찮은지 물어보니까 그때 본인한테 맞게 조절하세요. 저희 부부는 둘다 강도가 센걸 좋아해서 둘다 멍 들었어요. 강도에 따라 멍이 들수도 있다는걸 알고 있기 때문에 저희는 놀라지 않았는데 모르고 가셨다가 멍 들면 부작용이라고 생각 하시는 분들이 계실까봐 알려드립니다.  

따뜻한 찜질팩으로 찜질한 후 전기치료 받고 수기 안마 들어갔는데 안마 들어가기전에 어디를 집중적으로 받고 싶은지 물어보시고 지금 몇시 몇분이니 몇분까지 하겠다고 딱! 말씀하시는데 지금까지 마사지 받으려 다닐때 시간 이야기 해준곳이 없어서 그런지 신뢰도가 올라가면서 전문적인 느낌이 들었어요.

안마하는동안 강도 괜찮은지 계속 물어보시고 간지럼 못 참는 부분있으면 그냥 넘어가는게 아니라 자세 바꿔서 꼼꼼하게 빼먹지 않고 다 안마 해주셨어요. 티몬 후기가 왜 그렇게 좋은지 안마 받으면서 알게됐네요. 진짜 100% 만족!! 재방문 의사 100%!!

여자분들은 안마 받을때 아무래도 신체를 만지다보니 남자 안마사를 꺼려하시는 분들도 계실텐데 네이버 안마원에는 여자 안마사도 계시니 미리 예약할 여자 안마사한테 받고싶다고 말씀하세요. 저는 상관없어서 남자 안마사한테 받았는데 너무 유쾌하셔서 재밌게 안마받고 왔어요.

네이버 안마원은 아로마 마사지처럼 오일 발라주고 그런 마사지샵이 아니고 전문 안마사가 손가락 으로 안마해주는 안마소예요. 물리치료+스포츠 마사지 합친 느낌이였어요. 강도는 태국 마사지보다 강합니다. 그런데 강도는 개인한테 맞춰서 조절해주시니 걱정마세요. 저희 부부는 둘다 목 디스크, 허리 디스크가 있어서 강하게 받았어요. 남편은 원장님께서 해주셨는데 지금까지 받아본 마사지 중에 가장 강력해서 아팠는데 끝나고 나니 피로가 풀리면서 바로 잠들었다면서 너무 좋다고 한달에 1번씩은 가자고해서 알았다고 하고 즐겁게 하루를 마무리 했습니다.

네이버 안마원 주소 : 경기 부천시 원미구 중동 1145-2 무료주차 가능하고 영업시간은 9시부터 21시까지니 직장인들도 퇴근후 부담없이 갈수있어요. 첫째, 셋째, 다섯째 주 일요일은 휴무이니 잘 확인하고 예약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