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3단 돼지 코팩으로 유명한 미팩토리 3단돼지 코팩이 새롭게 바뀌었어요. 겉포장지 부터 조금 더 귀엽게 바꼈네요. 새로운 미팩토리 3단돼지 코팩은 더 밀착되게 시트 디자인을 변경하고 더 안정하게 모공 임상시험을 완료했으며 더 간편하게 사용시간을 단축시켰습니다.

안에 내용물을 열어보면 피지를 불려주는 1단계, 피지를 뽑아주는 2단계, 모공을 진정시켜주는 3단계가 들어있어요. 전체적으로 시트디자인이 가로 세로 넓게 바껴서 콧볼부터 콧등까지 감싸줍니다.

미팩토리 3단 돼지코팩은 인체 적용 시험 결과 모공 면적 감소, 모공 개수 감소, 블랙헤드 개선, 화이트헤드 개선, 피부 유분량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사료된다는 결과가 나왔대요. 또한, 새로 나온 돼지코팩은 제주녹차, 마치현추출물, 연꽃추출물 성분 추가로 더 잘 뽑히고 더 잘 진정되게 업그레이드 됐다고합니다.

기존 돼지코팩의 사용시간이 30분이였는데 새로나온 돼지코팩의 사용시간은 20분으로 10분 단축되었습니다. 

사용방법은 시간만 단축됐고 기존과 동일합니다. 1단계 시트를 5분 붙여 피지와 블랙헤드를 불려줍니다. 5분후 연꿏추출물과 마치현추출물 성분이 들어간 2단계 시트를 10분 붙여준후 떼어줍니다. 

토깽이는 화이트헤드가 많은데 제법 만족스럽게 뽑혔어요. 사진으로는 잘 보이지 않지만 재구매 의사가 있을정도로 잘 뽑혔어요.

마지막으로 녹차성분과 알로에 추출물 성분이 들어간 3단계 시트로 5분정도 모공을 진정시켜주세요.

다른곳은 다 괜찮은데 유독 코에 화이트 헤드가 많아서 여러가지 코팩을 사용해봤는데 지금까지 꾸준히 사용한 코팩은 미팩토리 3단 돼지코팩입니다. 이유는 유명한 다른 코팩은 떼어낼때 건성인 저한테는 자극이 너무 쎄서 다음날까지도 코가 아픈데 미팩토리 3단돼지 코팩은 자극이 쎄지 않고 잘 뽑혀서 계속 재구매하고있어요. 

코팩 구입예정이면 한번 구입해서 사용해 보세요. 저 처럼 계속 쓰게될지도 몰라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