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요즘 인터넷상에서 가성비 갑으로 유명한 오뚜기 피자! 피자를 사랑하는 1인으로써 당연히 맛 봐야겠죠? 오뚜기 피자는 총 4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불고기 피자, 고르곤졸라 씬피자, 콤비네이션 피자, 호두&아모드 씬피자 이렇게 4가지가 있어요. 그 중에서 불고기 피자가 가장 인기가 좋습니다. 제가 피자를 구입한 홈플러스에서는 다른 피자는 팔지 않고 불고기 피자랑 콤비네이션 피자 딱! 2가지 종류만 판매하고 있었어요. 다른건 별로라는 글 몇번 봤는데 그래서 그런지 마트에서도 잘 팔리는 것만 갖다놨나봐요. 2가지 다 맛보고 싶어서 사왔어요.

오늘은 가장 맛있다는 불고기 피자부터 후기 나갑니다.

냉동 피자라서 그런지 유통기한이 넉넉해요. 무려 2019년!! 세일할때 많이 사다놔도 되겠어요. 제가 구매했을때는 세일해서 5천원도 안되는 가격에 사왔습니다. 오뚜기 피자 사이즈는 2~3인용 크기로 일반적인 레귤러 사이즈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피자 상자 안에는 냉동피자가 비닐로 한 곁 쌓여있어요.  

비닐을 벗기면 제법 많은 양은 피자치즈랑 불고기가 토핑으로 섭섭하지 않게 올라가 있습니다. 피자는 오븐, 전자레인지, 프라이팬을 이용해 조리해서 드시면 됩니다.

오븐에 조리할때는 해동하지 않은 냉동상태의 피자를 230도로 예열된 오븐에 치즈가 충분히 녹을 정도로 10~12분간 데워주시면 됩니다. 전자레인지에 데울때도 해동하지 않은 냉동상태의 피자를 전자레인지용 접시에 옮겨 담고 치즈가 녹을정도로 6~7분 데우면 됩니다. 유일하게 프라이팬에 데울때만 상온에서 1시간 가량 해동 후 비닐을 제거 후 프라이팬에 기름을 약간 두른 후 뚜껑을 덮고 약불에서 치즈가 충분히 녹을정도로 10~12분 정도 데워주시면 됩니다.

 

저는 제일 간편한 방법인 전자레인지를 이용해서 7분 데웠습니다. 생각했던거 보다 비주얼이 괜찮아요. 제일 중요한건 역시 맛이죠! 토깽이가 먹어본 냉동피자 중에서는 가장 맛이 괜찮아요. 하지만 살짝 밋밋해서 저는 핫소스를 뿌려먹으니 입맛에 잘 맞았어요. 같이 먹은 남편도 5천원도 안되는 가격에 이정도 맛이면 많이 사다놔도 되겠다면서 가격과 맛에 매우 만족했어요. 양은 3명이서 먹기엔 부족할것 같고 2명이나 피자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혼자서도 다 드실수 있을것 같아요. 솔직히 브랜드 피자만큼 맛이 뛰어나지는 않지만 5천원도 안되는 가격에 이정도 비주얼에 토핑도 제법 있고 맛도 괜찮아서 재구매 의사 100%입니다.

최근에 구입한 디저트 중에서 가장 만족스러운 후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