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요즘 이마트 디저트를 사먹는 재미로 지내고 있는 토깽이랍니다. 오늘은 허니&밀크빙수에 이어 망고&밀크빙수 후기 나갑니다. 겉포장은 망고느낌나게 노란빛으로 포장 되어있어요.

 

이런 제품들은 수저가 같이 들어있는데 망고&밀크빙수라고 써있는 가운데 부분을 뜯으면 작은 수저가 들어있습니다.

플라스틱 뚜껑을 여니 망고 그림이ㅋㅋ
망고 빙수라는걸 다시 한번 알려주네요.

망고&밀크빙수는 우유, 망고를 넣어 곱게 갈은 얼음빙수에 망고 아이스크림과 망고가 토핑되어있어요.
겉포장을 다 뜯으면 꽃모양 망고 아이스크림과 제법 큰 망고 덩어리가 들어있습니다.

 

냉동실에서 바로 꺼냈는데도 우유가 들어있어서 그런지 얼음에 수저가 부드럽게 들어가서 섞어 먹기편해요. 하지만 망고는 아이스망고답게 너무 얼려있어서 수저가 안 들어가요. 그래서 빙수먹을때 같이 못 먹고 다 먹은 후 살짝 녹아있을때 따로 먹었습니다.  조각 내서 같이 먹으면 더 맛이 있었을덴데 아쉽네요.

 

망고&밀크빙수는 망고때문인지 새콤한 맛이 강해요. 이마트의 또 다른 빙수인 허니&밀크빙수가 단맛이 느껴진 빙수였다면 망고&밀크빙수는 새콤한 빙수입니다. 단걸 좋아하면 허니&밀크빙수를 드시고 새콤한걸 좋아하면 망고&밀크빙수 추천드립니다.
평소 파인애플, 키위같은 새콤한 맛을 선호하는 토깽이는 망고&밀크빙수가 더 입맛에 맞았어요.

 

곧 뜨거운 여름이 다가올텐데 냉동실에 채워놔야겠어요. 양도 적당하고 맛도 기대이상이라서 적극추천합니다.
이마트 가시게되면 두가지 맛 다 드셔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