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저희 부부는 달콤한 술을 즐겨마셔서 와인도 스위트 와인만 사다먹어요. 오늘은 스위트 와인 중에서도 빌라엠 로쏘 후기를 적어볼께요.

빌라엠 로쏘 Villa M Rosso   종류 : 레드와인    당도 : 레스스위트와   용도 : 테이블와인, 디저트와인

생산국 : 이탈리아   생산지: Piemonet   제조사 : 지아니 갈리아도   품종 : Brachetto 100%

용량 : 750ml   알코올도수 :  5%

어울리는 음식 : 샐러드, 디저트   맛과 향 : 과일

(출처 네이버 지식백과)

빌라엠 로쏘는 여성들이 좋아할만한 와인이예요. 레드와인은 보통 스위트 와인이라고 해도 떫은맛이 있는데 빌라엠 로쏘는 레드와인인데 전혀 그렇지 않고 화이트와인 만큼 달달합니다. 

토깽이는 20대 초반에 친구 생일이라서 와인바에 처음으로 갔는데 그때 추천받은게 빌라엠 로쏘였습니다. 친구들이 다들 술을 못하지만 분위기는 내고 싶어서 와인바에 갔는데 거기서 빌라엠 로쏘를 접하고서는 저뿐만 아니라 같이 갔던 친구들도 빌라엠 로쏘에 빠져버렸습니다.

분위기는 내고 싶은데 술맛나는건 싫고 와인을 마시자니 잘못 골라서 떫어서 못먹을까봐 조심스러운 분들께 당당히 빌라엠로쏘를 추천해드립니다. 정말 달달하니 맛있어요.

대형마트에서도 팔고 인기가 좋은 와인이라서 편의점에서 구매가능합니다.

빌라엠 로미오, 빌라엠 줄리아 등등 다른 와인도 있지만 빌라엠 로쏘가 최고입니다. 가격이 다른것 보다는 비싸지만 그래도 빌라엠 로쏘 사드세요.

원래는 케이크랑 먹게 와인을 사다놨는데 주말에 이마트 쇼핑갔다가 새우튀김이 10마리에 8900원이길래 사왔어요.

생각보다 살도 많고 머리까지 같이 튀겨서 머리도 바삭하게 맛있게 잘먹었어요.

이마트가면 다른 종류의 새우튀김도 있는데 다 먹어본 결과 이번에 먹은 새우튀김이 먹을만해요. 다른 종류의 새우튀김은 정말 재구매 의사가 없을정도로 별로였습니다.

주말 저녁 신혼집에서 오븟하게 남편과 분위기 냈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