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토깽이예요.

저는 피자를 엄청 좋아하는데 그런 제가 부천 뉴코아 아울렛 5층 푸드 스트리트 지나갈때마다 꼭! 가보고 싶었던 곳이 있었어요.

바로! 100분간 무제한으로 피자와 샐러드바를 먹을수있는 피자몰이예요.

항상 웨이팅 하는 사람들로 바글바글 해서 차마 대기할 엄두가 안났는데 비가와서 그런지 웬일로 사람이 많지않아서 기회다! 싶어서 바로 웨이팅했어요. 

피자몰은 평일은 9,900원으로 가격이 착해요. 주말은 14,900원 입니다. 

초등학생 7,900원, 미취학 아동(36개월이상) 4,900원 입니다.

영업시간은 11:00~22:00까지하고 샐러드바는 PM 9:30에 마감합니다.

피자몰을 이용할려면 제일먼저 셀프웨이팅을 해야해요. 가게 입구쪽에 있습니다.

푸드스트리트 한바퀴 돌고 오니 금세 순서가 됐네요.

기다리는 동안 푸드어드벤처 광고를 보면서 얼마나 침을 흘렸는지 몰라요. 

아쉽게도 티라미수 블록과 트럭핫도그 피자는 평일 메뉴라서 맛볼수없었어요.

자리 위치상 가장 먼저 푸드 어드벤처에 메뉴인 후르츠산도 퍼레이드와 슈팅 팝콘 케이크를 봤는데... 생크림을 좋아하지 않아서 눈으로만 보고 쓰~윽 지나쳤어요.

자! 이제 본격적으로 피자부페를 즐겨볼까요. 

피자부페답게 기본적인 페퍼로니 피자도 있고 고구마 피자, 마약 옥수수 피자, 고르곤졸라 피자 등등 몇가지가 준비되어있어요.

푸드 어드벤처에서 제일 기대가 컸던 치즈후라이 온더피자도 피자코너에 있어요.

맛은 감자튀김과 치즈가 만났으니 상상 가능한 맛있는 맛이예요.

탕수육은 생각보다 맛있어요! 

남편이 퍼온거 한입 뺏어먹고선 저도 탕수육 담으려 움직였답니다.

개인적으로 제일 맛있게 먹은건 매콤 홍합 짬뽕스튜였어요.

다른 면요리도 있었는데 피자를 계속먹다보니 매콤한게 땡기더라고요. 

면보다 국물이 맛있어서 음식 담을때마다 계속 퍼왔어요.

메인 요리 반대편에는 샐러드바가 준비되어있어요.

샐러드바 뒷편에는 과일이랑 빙수랑 아이스크림도 있어요.

피자 크기는 일반적인 결혼식 부페 정도의 사이즈예요.

이것저것 피자를 먹다보니 제 입맛에는 페퍼로니 피자가 제일 맛있었고 남편은 마약 옥수수 피자가 제일 맛있다고 하네요.

피자를 어느정도 먹은 후 오직 부천점 피자몰에서만 볼수있는 스테이크 푸드트럭이 궁금해서 푸드 트럭이 열리기만을 기다리고있었어요.

째각! 째각! 8시가 되니 푸드 트럭에 음식이 차려졌어요. 

두근 두근 설레는 마음으로 줄을 서봅니다.

응? 제가 생각했던 스테이크의 모습은 아니지만 감자튀김과 고기의 만남이라니 무조건 맛있겠다 생각해서 기대감을 안고 음식을 받아왔어요.

스테이크라고 하기엔 차돌박이처럼 고기 얇네요... 궁금해서 한번 맛보면 됐지, 2번 줄 설 필요는 없는 맛이예요.

다른 손님들도 저희랑 입맛이 비슷한지 8시에는 줄 선 모습을 볼수있었는데 그 후에는 푸드트럭에 사람이 휑~ 

궁금하신 분들은 푸드트럭 하자마자 줄 서지말고 5분정도만 있다가 움직이세요. 줄도 서지않고 편할것 같아요.

평소 너무나 궁금했던 피자몰이였는데 주말에는 재방문 안할것 같아요. 

피자는 역시 피자만 파는 곳에서 먹는게 제일 맛있는거 같아요!

하지만! 평일이라면 9,9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피자에 샐러드바까지 즐길수있으니 또 방문할 생각이 있어요.

참고로 피자몰은 식기 반납대에 셀프로 식기를 정리해야합니다. 조금은 귀찮지만 가격이 싸니까 그정도는 소화시킬겸 움직여야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