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토깽이예요.

오늘은 단돈! 5000원으로 깔끔하게 화장품을 정리할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릴께요.

화장품들이 화장대 위에 올려져있으면 쓰기에는 편한데 아무래도 먼지가 계속 쌓이죠.

특히! 매일 세척해야하는 브러쉬는 귀찮다는 이유로 여유있을때만 세척하는데 쓰기 편하게 브러쉬도 항상 화장대 위에 먼지와 함께 방치..

자주 안 쓰는 메이크업 도구는 깔끔하게 서랍에 넣고 쓰는데 매일 써야만 하는 기초 화장품이나 브러쉬는 서랍에 넣자니 크기도 안 맞고

스킨케어 종류들은 아침, 저녁으로 하루 2번씩 바르니 쓰기 편하게 화장대 위에 먼지가 쌓이게 진열해놓을수밖에 없었어요.

그렇게 지내던 어느날, 우연히 친구집에 갔다가 친구가 화장품을 정리해 놓은거 보고 "이거다!"싶어서 저도 따라했어요.

1. 저렴한 가격에 쓸만한 제품들이 많은 다이소에 방문합니다.

2. 테이블 캐리어가 5,000원 판매되고 있는데 그 제품을 삽니다.

3. 집에 도착해서 화장대 위에 나와있는 화장품들은 테이블 캐리어에 정리하면 끝!

키가 큰 화장품도 거끈히 들어가고 생각보다 공간도 많아서 이것 저것 다 집어 넣기 편해요.

저는 자주쓰는 화장품과 브러쉬만 넣어놨어요.

테이블 캐리어 사기전에는 시간 날때마다 화장품 위에 쌓인 먼지를 물티슈로 닦아줬는데 테이블 캐리어 산 후부터는 통만 닦아주면 되니까 너~~무 편해요.

세안후 먼지 쌓인 화장품 뚜껑 안 만져서 좋고, 보기에도 깔끔하게 정리되니 좋아요!

아기 엄마들은 아기 젖병보관함으로도 많이 쓰던데 아직 아기가 없는 저는 화장품 정리하는데 사용했어요. 나중에 저도 아기 엄마가 되면 테이블 캐리어를 또 구매해서 젖병보관함으로 이용할 생각이예요.

약통으로 쓰는 사람들도 있고 활용도가 좋으니 다이소 갔을때 발견하면 하나쯤 구매하세요.

평소 2군데 다이소를 이용하는데 테이블 캐리어가 있는곳도 있고 없는 곳도 있었어요. 없다고 실망하지 말고 다른 다이소도 가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