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토깽이예요.

저희 남편은 IT쪽에서 근무하고있는데 아무래도 잘못된 자세로 장시간 컴퓨터를 하다보니 목 디스크에 허리까지 나빠졌어요.

회사 사람들 대부분이 남편과 같은 증상을 갖고 있기때문에 목이나 허리에 좋다는 제품이 나오면 금세 유행처럼 번져요.

어느날 남편이 회사동료들이 사용하고 있는 방석을 몇번 이용해보더니 허리가 펴진다고 자기도 골반방석을 사달라고하네요.

남편의 이야기를 듣고 다음날 골반방석을 알아보니 여러 제품들이 있더군요.

비슷한 제품 중에 남편이 직접 사용해보고 효과가 좋다고 느낀 그 제품으로 사주고 싶어서 회사 사람들이 쓰는 아이카 에이힙을 구매했어요.

아이카 런칭 이벤트로 골반방석(에이힙)+허리쿠션(에이백)을 같이 구매하면 40%할인에 무료배송해줍니다.

에이힙 정가 : 65,000원, 이벤트 : 44,900원

에이백 정가 : 65,000원, 이벤트 : 44,900원

세트 할인가격 : 79,900원

저는 동료의 허리쿠션을 이용해본 남편이 자기한테는 맞지 않다면서 골반방석만 사달라고해서 단품으로 구매했어요.

아이카 에어힙은 물리치료사+재활트레이너+제품설계디자이너가 함께 만든 골반방석으로 도넛방석처럼 가운데가 뚫려있어요.

회음부 홈으로 골반압력 분산와 통기성을 확보해준다고합니다.

옆에서보면 각도가 있는데 12도 경사각으로 척추를 기립시켜 바른자세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데요.

방석 소재는 저탄성 메모리폼으로 장기간 사용해도 복원력인 뛰어나다고 하는데 과연 얼마나 갈지...

뒷면에는 미끄럼 방지가 되어있어요.

택배를 회사가 아닌 집으로 시켜서 집에 있는 의자에 방석을 올려보니 사이즈가 안맞네요.

방석살때 사이즈가 안 맞을꺼라고 예상을 못했기때문에 사이즈표를 제대로 안봤는데 난감하네요.

남편이 결혼할때 익숙한 의자가 좋다고 시댁에서 갖고온 옛날의자가 문제이긴 한데.. 

의자에 방석이 안맞으니 웃기면서 방석때문에 의자를 새로 사야하나? 고민도 했네요.

결국 방석은 다음날 회사에 갖고 갔어요. 회사에서 먼저 써보고 좋으면 집 의자를 교체 후 하나 더 구매하기로했어요.

저 같은 실수 하시지 말라고 홈페이지에 나온 사이즈 알려드릴께요.

방석 사이즈는 세로 44cm, 가로 45cm, 두께 10cm입니다.

다음날 남편이 회사에가서 사진을 찍어보내줬어요.

회사사람들이 쓰고 있는거 보고 구매한거라서 회사 의자에는 아주 사이즈가 잘 맞네요!

보름정도 사용해본 남편말로는 체중이 자연스럽게 앞으로 쏠려 허리가 펴지면서 허리도 편하고 덤으로 거북목 하는 횟수도 자연스럽게 줄어들었다고 하네요.

단점은 없냐고 물어보니 오래 앉아있다보면 엉덩이쪽이 불편하다고합니다. 

장, 단점 생각해서 집에서 쓸 방석 재구매 의사 물어보니 아직까지는 만족인데 몇개월 더 사용해보고 집 의자 바꿀지 고민해본데요.

방석을 선물한 저의 입장에서는 매번 물리치료를 받을수도 없는데 방석 하나로 조금이라도 편해졌다면 다행이다 싶어요. 

단점이라면 유일하게 가격이라고 할수있겠네요. 남편말로는 비슷한 디자인으로 더 싼게 있다는데 선물하는 입장에서는 직접 써보고 좋다고 한 방석을 사주고싶었어요.

현재 남편 회사 동료들 대다수가 골반방석을 이용중인데 방석은 만족도가 높은 반면 세트로 구매한 허리쿠션은 호불호가 갈리니 구매시 참고하세요.

구매할때는 사이즈표 꼭! 확인하세요! 저 처럼 실수하시지 마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