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토깽이는 이번 여름휴가때 보라카이를 다녀왔어요. 아무래도 성수기때 여름휴가를 떠나다 보니 저가 항공을 알아보고 그 중에 세부퍼시픽 항공을 예약했어요. 

세부퍼시픽 항공은 필리핀 저가항공입니다. 세부퍼시픽 항공은 인천공항에서 셔틀트레인을 타고 탑승동으로 넘어가서 비행기를 타야합니다. 저가항공이다 보니 기본적으로 제공되는건 아무것도 없습니다.

기내식과 물도 사먹어야 하고 담요도 다 유료로 구입하셔야 해요. 그러니 추위를 잘 타시는 분들은 미리 담요를 챙겨가세요.

토깽이는 워낙에 추위에 약하기 때문에 담요에 수면양말까지 챙겨갔어요. 물론 겉옷도 챙겼답니다. 그리고 기내식이 입맛에 안 맞을것 같아서 면세점에서 빵과 물을 사서 비행기에 탑승했어요.

세부퍼시픽 항공 기내식 가격 궁금해하실것 같아서 사진찍어왔어요. 대부분의 승객들이 물 정도만 많이 사 먹는 편이였어요.  

세부퍼시픽항공 좌석이 좁다고 많이들 하시는데 키 160cm인 토깽이는 별 불편함 없이 타고 왔어요. 처음에는 비상구를 놓쳐서 걱정했는데 175cm미만이시면 크게 불편함 없을거 같아요. 단, 화장실 갈때는 통로쪽이 아니면 많이 불편해요.   

세부퍼시픽 항공 좌석은 좌우 3*3열씩 있어서 늦게 티켓팅 하면 일행과 떨어질수있습니다. 제가 탔던 항공도 만석이라서 늦게 티켓팅한 커플들은 좌우 통로쪽에 서로 떨어져서 비행했습니다. 다행히 저희 부부는 올때 갈때 떨어지는 일 없이 나란히 앉아서 왔어요. 

세부퍼시픽 항공 무료 수화물 허용량은 15kg입니다. 기내 1인 1개 7kg입니다. 이상 짧게 세부퍼시픽 항공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