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토깽이예요.

병원에서 임신확인이 되고나서 가장 먼저 한 일은 국민행복카드를 발급받은거였어요.

국민행복카드란? 국가에서 임신, 출산 진료비를 단태아 60만원, 다태아 100만원 지원해주는 국가바우처 카드입니다.

국민행복카드를 발급받기위해서는 임신확인서가 필요한데 병원마다 다른거 같아요.

아기집만 보이면 임신확인서를 해주는 병원이 있는 반면 심장소리까지 들어야 임신확인서를 발급해주는 병원도 있습니다.

제가 다니는 병원은 아기집 확인후 임신확인서를 발급해주셔서 빠르게 카드를 신청할수있었어요.

국민행복카드를 알아보니 체크카드, 신용카드가 있던데 온라인에서 카드 발급시 선물주는 곳이 많은데 체크카드가 아닌 신용카드 발급시에만 선물을 받을수가 있었어요.

저는 체크카드만 소지하고 있기때문에 이번 기회에 선물도 받을겸 신용카드로 발급받기로했어요.

신용카드중에서는 롯데카드랑, 현대카드를 가장 많이 하던데 혜택을 비교후 저한테 맞는 롯데카드를 선택했어요.

카드를 골랐으니 이제 국민행복카드 발급시 선물을 준다는 사이트에 들어가서 선물을 비교해봤어요.

대부분 배냇저고리 같은 아기옷을 선물로 주는 경우가 많았어요. 비슷비슷한 선물중에서 저는 가장 많은 선물을 주는 미즈톡톡에서 카드를 신청했어요.

미즈톡톡에서는 카드신청시 턱받이, 모자, 손싸개, 바디슈트, 배냇저고리, 속싸개 베이비스 오가닉 6종세트를 줍니다.

카드 신청후 선물이 오기까지는 조금 시간이 걸렸어요.

택배를 받자마자 뜯어보니 풍성하게 들어있어서 마음에 들었고, 가장 만족스러운건 스와들업처럼 생긴 속싸개였어요. 구성을 살펴보다보니 손싸개가 3개가 왔네요. 1개가 딸려왔나봐요~

아쉬운점은 색상이 통일되게 오지 않았다는 점이예요. 색상만 빼면 만족스러운 선물입니다. 

카드를 신청했던 미즈톡톡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많이 하던데 미즈팩이라는 선물도 있던데 구성이 어마어마해요.

미즈톡톡백과, 솔가 철분제, 퍼스트케어크림, 임부팬티, 임산부치약, 대나무 양면방수요, 배넷저고리, 신생아모자, 대나무 아기타올, 세탁망, 섬유&유연제 미니어처, 넬피오레 물티슈, 임신주수카드 총 13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있는데 추첨을 통해 선물로 준데요.

저도 오늘 신청해볼려고요. 다 같이 신청해서 우리 모두 선물받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