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토깽이예요.

남편과 데이트 나갔다가 집에 돌아오기전에 간단하게 맥주 한잔이 땡기는데 스몰비어가서 감자튀김에 맥주 1잔은 너무 지겹고 색다른곳 없을까? 고민하다가 평소 눈여겨봤던 로이스 타코에 갔어요.

로이스타코는 신중동역에서 위브더스테이트 3단지쪽으로 가다보면 1층에 있어요. 

나초가 기본으로 제공됩니다.

이날 까먹고 메뉴판 사진을 못찍었어요...

간단하게 맥주 1잔씩만 먹고싶었기때문에 여러가지 메뉴를 조금씩 맛볼수있는 로이스 샘플러(29,500원)를 주문했어요.

쉬림프화이타, 또띠아와 과카몰리, 비프 퀘사디아, 포크플라우타가 나옵니다.

또띠아에 쉬림프화이타 올리고 과카몰리 조금 발라 싸서 먹으면 큭!! 맛있어요!!

평소 치즈를 좋아해서 퀘사디아도 좋아하는편인데 여기 퀘사디아 끝내줍니다. 

제가 너무 잘먹는 모습에 남편이 그렇게 맛있냐면서 너무 행복한 모습이 보여서 기분이 좋아진다고하네요.

퀘사디아에 빠져서 포크플라우타를 제일 나중에 맛봤는데 식어서 그런지 다른 메뉴에 비하면 매력이 없었어요...

가격에 비해 양이 작다고 느껴졌지만 퀘사디아를 너무 맛있게 먹어서 후회는 없어요.

한동안 맥주 땡길때마다 로이스 타코 갈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