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토깽이예요.

평소 피자를 너무나 좋아하는 저는 신메뉴가 나올때마다 꼭! 맛을 보는데 그걸 아는 남편이 주말에 피자헛 신메뉴 더블 퐁듀 쉬림프를 포장해왔어요.

피자박스에 손글씨 메모가 붙여있네요. 상동역점을 이용했는데 감사인사와 설문조사 작성하면 오븐파스타를 받을수있다고 적혀있습니다.

더블 퐁듀 쉬림프 피자는 이름에 나와있듯이 피자와 함께 퐁듀소스가 제공됩니다.

스위스 프림미엄 그뤼에르 치즈로 만든 진한 치즈 맛의 퐁듀소스라고 나와있네요.

퐁듀소스는 부어먹거나~ 찍어먹거나 취향대로 먹으면 되는데 부어먹기엔 피자 L사이즈에 소스양이 아쉬워서 찍어먹었어요.

갈릭디핑소스같은 느낌인데 생각보다 치즈향이나 맛이 강하지는 않아요.

요즘 피자는 피자끝도 맛있게 만들잖아요. 이번 피자헛 신메뉴도 치즈와 함께 감자&고구마 바이트로 맛있게 만들었어요.

남편은 피자 끝부분 안먹는 편인데 더블 퐁듀 쉬림프 피자는 바삭바삭하다면서 끝까지 남김없이 먹었어요.

피자가 느끼한 맛이 강한데 저는 피자를 느끼한 맛으로 먹고 평소 음식도 느끼한걸 좋아해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먹으면서 남편한테 내 인생 최고의 피자라면서 극찬을 하면서 냠냠!!

하지만, 저와 반대로 느끼한걸 싫어하는 분들은 다른 피자들보다 훨씬 더~ 느끼해서 더블 퐁듀 쉬림프 피자가 입맛에 안 맞을수도 있을것 같아요.

저 처럼 느끼한 맛으로 피자먹는 사람들한테는 완전 강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