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토깽이예요.

친구들과 맛있는 저녁을 먹은후 대구 친구가 분위기 좋은 술집을 가자고해서 벚꽃으로 유명한 몽상가를 찾아갔어요.

밖에서 몽상가를 쳐다봤는데 실내에 벚꽃나무가 한 가득~ 완전 여심저격입니다!

2층에 위치해있는 몽상가를 올라가는데 이쁜 글귀가 써있어요. 계단에도 써있는데 사진을 못찍어 아쉽네요.

입구에서부터 벚꽃나무가 저희를 반겨주네요.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문을 여니 2층은 만석이라서 3층으로 올라가라고 하네요.

3층이라는 말에 대구 친구가 2층이 좋다고 3층은 꽃이 별로 없다고 우울해하면서 올라갔는데 그 이유를 올라가자마자 알게됐어요.

3층에도 문앞에 벚꽃과 글귀가 써있는데 2층과 조명이 달라서 그런지 뭔가 허전해보여요.

밖이 중요합니까? 실내가 중요하지! 설레이는 마음으로 문을 열고 실내로 들어갔어요.

응??!! 당황당황!! 아까 밖에서 2층을 봤을때에는 벚꽃이 한 가득 이였는데 3층은 중앙에만 꽃나무가 있네요. 이래서 친구가 3층으로 가야된다는 말에 실망감을 감출수없었나봐요.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새우덕후인 저희는 새우 플레이트(27,000원)랑 소주먹는 친구를 위해 얼큰 홍합 오뎅탕(16,500원)을 주문했어요.

빠르게 나온 얼큰 홍합 오뎅탕이예요.

맛은 흔하고 흔한 오뎅탕 맛입니다. 이건 맛때문에 시킨게 아니고 소주먹는 친구를 위해 제일 무난해보이는 탕을 시킨거예요.

새우덕후인 저와 친구들이 기대했던 새우 플레이트가 나왔어요!

빅치즈스틱, 감자튀김, 새우까스, 대새튀김, 버터새우, 감바스 알 아히요, 샐러드로 구성된 메뉴예요.

치즈스틱은 고구마가 들어간 치즈스틱이예요.

감자튀김은 위에 뿌려진 가루때문에 달달해요. 토깽이는 감자튀김을 제일 맛있게 먹었어요. 중독성이 강한 달달함♥

새우까스랑 새우튀김은 새우살도 많고 만족스러웠어요.

감바스는.. 전 별로던데 다른 친구은 제일 맛있다고하네요.

중간중간 느끼함이 느껴지면 샐러드를 한입 먹고 다시 느끼함의 세계로 풍덩~

원래는 몽상가에가서 벚꽃을 보면서 벚꽃에 취해 분위기에 취해 술을 마실려고 했는데 3층으로 가는바람에 생각했던 느낌은 아니라서 많이 아쉬웠어요.

다음에 또 몽상가에 가게된다면 2층이 아니라면 되돌아 나올것 같아요.

벚꽃때문에 몽상가 가시는 분들은 꼭! 2층에서 드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