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토깽이예요.

생일을 맞이하여 친구들과 모임을 가진날 평소 눈 여겨봤던 하남돼지집에 갔어요.

하남 돼지집은 처음부터 끝까지 직원이 맛있게 고기를 구워주는 집으로 유명해요.

남편 직장이 구로디지털단지역 근처인데 그쪽에 있는 하남돼지집은 평일에 가도 줄서있을정도로 맛집으로 유명해요.

현대중동점이 없을때 한번 가봤다가 줄서는거 포기하고 다른집 가서 계속 아쉬움이 남아있었는데 몇달후 집근처에 하남돼지집이 생겼어요!

계속 가봐야지 가봐야지 하면서 못갔는데 때마침 생일파티 장소로 가게됐습니다.

저녁시간에 갔더니 이미 안쪽은 만석이라서 바깥쪽 테이블에 앉게됐는데 센스있게 전기방석이 깔려있었어요.

의자 안쪽에는 담요도 준비되어있어서 전기방석 온도를 최고로 올리고 담요를 덮고있으니 바깥 테이블이여도 춥지 않았어요.

고기는 삼겹살이 제일 맛있다는 친구들의 의견에 따라 메뉴는 삼겹살로 통일시켰어요.

기본 반찬들은 다른 고깃집에 비해서는 적은거 같은데 명이나물도 추가요금 없이 리필 가능해서 좋았어요.

고깃집이 고기만 맛나면 그만이지! 반찬 갯수가 중요한가요~

직원분이 온도를 측정 후 본격적으로 고기를 구워줍니다.

고기가 다 구워지면 직원분이 앞접시마다 고기를 2점씩 놔줍니다.

저희가 고기를 맛보는동안 다 구워진 고기를 따로 철판에 옮긴후 김치랑 양파까지 완벽하게 셋팅해주고 직원분은 떠납니다~

다 구워진 고기를 편하게 냠냠♥

밥을 좋아하는 친구를 위해 도시락 김치볶음밥(3,000원)도 주문했어요. 맛은 누구나 아는 맛있는 그 맛이예요.

이날 만석이라서 인원수에 비해 작은 테이블에 앉게됐는데 그부분이 미안하다면서 계란찜을 서비스로 줬어요.

하남돼지집을 이용해본 결과, 지금까지 다녔던 고깃집 중에서 친절함은 가장 으뜸이였고!

고기를 처음부터 끝까지 완벽하게 직원분이 구워주다보니 함께간 일행과 편하게 이야기 하면서 식사를 할수있었던 점이 가장 큰 장점인거 같아요.

고깃집가면 항상 누군가는 고기를 굽게되는데 그런 부분이 없어서 마음 편했고, 고기를 잘 못굽는 저로썬 이렇게 직원이 구워주는게 편하고 맛나요~

커플들끼리 고깃집가면 고기굽느리라 정신없잖아요. 하남돼지집 추천합니다! 편하게 고기먹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