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해산물을 좋아하는 토깽이 부부는 이번 속초여행에서 대포항에 들려 회를 먹기로 했어요. 대포항 수산시장에는 많은 횟집들이 있지만 저희 부부는 속초를 자주가는 친구 H양의 추천으로 민재아빠로 바로 찾아갔습니다. 

민재아빠 횟집은 대포항 수산시장 B동 6호에 있습니다. 안에서 먹는 자리가 협소하니 드시고 가실분들은 전화를 해보고 가는게 좋아요.

민재아빠 010-3065-4732, 010-6370-2660 

택시타고 민재아빠 도착! 대포항 수산시장은 앞에 진열된 바구니에 담아있는거 고르셔도 되고 먹고싶은거 고르셔도 됩니다. 

일반적인 수산시장과 똑같이 가게 내부에서 먹게 되면 상차림 비용을 받아요.

원래는 광어랑 홍게 또는 소라를 먹을려고 했는데 막상 가서 보니 민재아빠 모듬 세트 구성이 양과 가격이 마음에 들어서 밖에서 흥정하지 않고 내부로 들어갔어요.  

대게셋트랑 기본모듬중에 고민하다가 속초여행하면서 게는 많이 먹어봤으니 회 위주로 가자고 해서 기본모듬 2인을 주문했습니다.

기본모듬에는 광어+제철고기 2가지+해산물세트+튀김 또는 물회양념 택1+상차림비와 매운탕이 포함되어있어요.

제일 먼저 나온 해산물세트입니다. 오징어회, 개불, 전복, 멍게, 성게, 가리비가 한 가득 나왔어요. 오징어회가 달달하니 엄청 맛있었어요. 메인 회가 나오기 전부터 남편과 너무 만족하면서 먹었습니다.

튀김과 물회양념중에 횟집이니 물회양념을 골랐는데 어설프게 나올줄 알았던 물회양념이 매콤하니 입맛에 잘맞아서 해산물세트에 나왔던 오징어회랑 모듬회 조금씩 넣어서 제대로 물회를 만들어서 먹었네요.

물회양념까지 나오고 나서 회가 등장했어요. 사장님께서 회를 설명해주셨는데 광어랑, 방어만 기억이 나네요. 개인적으로 두꺼운 회보다 얇게 썰은 회를 좋아하는데 민재아빠 회는 딱! 제가 좋아하는 두껍지 않은 회였어요. 모듬회를 먹으니 질리지도 않고 여러가지 맛을 맛볼수있어서 행복했습니다.

회를 거의 다 먹어갈때쯤 주문한 매운탕! 매운탕에서 또 한번 사장님의 친절함에 감동했어요. 토깽이는 매운탕에 수제비 사리 넣어서 먹는걸 좋아해서 매번 추가하는데 마감시간 얼마 안 남기고 가서 그런지 수제비가 다 떨어졌다고 하셔서 아쉬운대로 밥 한공기를 시켰는데 사장님께서 신경쓰이셨는지 갑자기 수제비를 만들어주겠다고 하시면서 마감시간인데도 수제비를 반죽하셔서 넣어주셨어요! 완전 감사했어요. 사실 토깽이는 매운탕 시키면 생선은 먹지않고 무랑, 수제비랑 먹거든요. 국물에 밥만 먹을뻔했는데 친절하신 사장님 덕분에 마지막까지 완벽한 식사였어요.

진심, 속초에서 가장 기분좋게 식사했고 가게 사장님들은 제가 봐왔던 분들중에서 가장 친절하세요. 친구가 적극 추천했던 이유를 알았어요. 저도 완전 적극 추천합니다. 

대포항 횟집은 무.조.건 민재아빠 가세요! 후회 안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