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토깽이예요.

친구 생일을 맞이하여 고기를 먹으려 갔어요. 집 근처 어디를 갈까? 고민하다가 평소 궁금하던 미켈 고깃집에 갔어요.

매번 가게를 지나칠때마다 "채식주의자도 미켈고깃집 고기 3번만 먹으면 육식주의자 된다"는 문구에 피식~ 웃으면서 지나쳤는데..

저 1번만에 반해버렸어요!

가게 내부는 테이블좌석으로 되어있고 의자 뚜껑을 열면 짐을 보관할수있어요.

처음 갔으니 안전하게 대표메뉴에서 골랐어요.  

매콤양념 소갈비살도 맛보게 4+4 반반 갈비살 900g (40,000원)을 주문했어요.

오~~!! 고기 느낌 좋고요!!

매콤 양념 소갈비살이랑 프리미엄 소갈비살이 버섯과 함께 반반 나왔어요.

빠르게 밑반찬들이 세팅되고 숯불에 고기를 맛나게 구워먹습니다.

첫판에 맛보기로 양념 소갈비살 2점, 프리미엄 소갈비살 2점 올려서 맛봤는데 조금 맛봤을때에는 양념이 맛있었는데 

본격적으로 프리미엄 소갈비살을 먼저 구워먹고 나중에 양념 소갈비살을 구워먹으니 만장일치로 프리미엄 소갈비살이 더 맛있다고하네요.

매콤 양념 소갈비살은 조금 맛봤을때에는 맛있었는데 계속 먹다보니 양념이 짜다고 해야하나? 간이 좀 쎈편이였어요.

평소 간이 쎈걸 좋아하시는 분들은 매콤 양념 소갈비도 맛있게 드실꺼예요. 

먹다가 부족한 밑반찬들은 셀프바를 이용하세요.

추가로 물냉면이랑 생삼겹을 주문했는데 음... 삼겹살 보다는 확실히 갈비살이 더 맛나요!

미켈 고깃집에서는 갈.비.살을 드세요! 꼭~~~!!!

냉면은 평범해요. 흔히 아는 고깃집 그 냉면맛임.

미켓 고깃집 고기 3번만 먹으면 육식주의자 된다던데 전 1번만에 빠져버렸어요. 

살면서 먹어본 소갈비살 중에서 단연 최고! 맛나요! 또 가고싶어요! 완전 강추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