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토깽이예요.

닭을 좋아하는 남편 덕분에 결혼후 종종 치느님을 접하고있어요. 평소 후라이드 보단 양념치킨을 선호하는 저희 부부인데 가끔 후라이드 치킨이 생각날때가 있어요. 그럴때 마다 배달 시켜먹는 노랑통닭! 

노랑통닭은 배달 시간이 제법 긴 편이예요. 30~40분 정도라고 안내해주는데 몇번 시켜먹으니 평균적으로 40분정도 걸리는거 같아요.

한번은 배달이라서 많이 걸리나?싶어서 매장에 찾아가서 먹은적도 있는데 매장에서도 오래걸립니다.

치킨이랑 콜라, 무, 양념소스, 소금, 쿠폰이 함께 옵니다.

매번 순살 3종(후라이드+양념+깐풍) 세트를 시켜먹었는데 자꾸 먹다보니 양념만 남길래 이번에는 후라이드+깐풍으로만 반반치킨을 주문했어요.

깐풍치킨은 일반적인 양념치킨보다 매콤해요. 

양념치킨은 먹다보면 질리는데 깐풍치킨은 살짝 살짝 매콤한게 개인적으로는 양념보다 훨씬 맛있는거 같아요. 

노랑통닭에서는 후라이드치킨을 상자에 담아주지 않고 옛날통닭마냥 봉투에 담아서 줍니다. 

더 바삭한 느낌은 있는거 같은데 봉투 아래쪽에 기름이 묻어나기 때문에 저는 항상 먹기전에 식탁에 신문지를 깔고 먹어요.

후라이드 치킨이 바삭바삭 하면서 살짝 카레향이 나서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함께 준 양념치킨이나 소금에 찍어드시면 더 맛있어요. 

다른 치킨집 소금은 엄청 짠데 노랑통닭 소금은 짠맛이 약해요. 평소 치킨집 소금이 너무 짜서 안 찍어 먹는데 노랑통닭만 양념소스보다 소금을 더 선호하는 편이예요.

노랑통닭 후라이드를 먹다보면 유난히 튀김가루(?)가 많이 발견되는데 치킨 먹다가 질릴때 집어먹으면 은근 맛나요. 카레향이 솔솔~

역시! 노랑통닭은 후라이드가 진리인거 같아요! 

처음 드시는 분들께는 3종세트를 추천하지만 가장 맛있는 메뉴가 뭐냐고 물으시면 1초의 망설임도 없이 후라이드를 말할것 같아요.

후라이드치킨 좋아하시는 분들께 노랑통닭 추천드려요.

노랑통닭은 뼈치킨은 국내산이지만 순살은 예상대로 브라질산이니 참고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