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토깽이예요.

주말에 친구들을 만나 구로디지털단지역 근처에서 놀게됐어요.

이날따라 밥과 함께 든든한 한끼를 먹고싶어서 봉추찜닭을 가게됐어요.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점심메뉴가 있는데 같은 찜닭 가격에 공기밥이 추가로 나오네요.

3시가 넘어서 도착한 저희는 점심메뉴를 이용해보지 못하고 추가로 공기밥을 시켰어요.

기본 반찬으로 김치, 동치미가 준비됩니다.

봉추찜닭 수저, 젓가락 은근 무겁지 않나요? 왜 그렇게 만들었지는 모르겠지만 손에 힘이 들어가서 조금은 불편해요. 

친구들은 닭은 잘 먹지만 저는 닭을 좋아하는 편이아니라서 3명이지만 2인 기준으로 小를 주문했어요.

닭은 좋아하지도 않은 제가 봉추찜닭은 가는 이유는 바로! 당면이 너무 맛있기 때문이예요!!

양념이 어찌나 잘 스며들어있는지 먹을때마다 감탄합니다.

저희 집쪽에서 먹을때는 당면을 추가비용내고 추가해서 풍족하게 먹었는데 

구로지밸리몰 봉추찜닭은 당면 추가 물어보니 따로 없고 원하시면 추가비용 없이 조금 더 당면을 넣어준다고 하네요.

지점마다 다른건지? 제가 한동안 봉추찜닭은 안가봐서 정확한 정보를 드리기가 어렵네요;; 

닭은 안먹지만 다른 찜닭과는 달리 매콤해서 국물에 밥 비벼먹기에도 좋아서 친구들과 만날때 다른 찜닭집으로 몰라도 봉추찜닭은 당면추가해주면 간다고 하는편이예요.

달달하고 순한 찜닭을 선호하면 봉추찜닭은 매운편에 속하겠지만, 저처럼 평소 매콤한 맛을 선호하는 분들이라면 봉추찜닭 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