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토깽이예요.

만삭사진에 이어 또마베베에서 아기 50일 촬영을 하고왔어요. 만삭때랑 마찬가지로 또마베베에서 먼저 연락이 와서 예약을 잡아주고 틈틈히 문자로 예약확인시켜주고 전날 전화까지 해줘요. 만삭때는 이 부분이 살짝 귀찮았는데 아이 낳고 나니 까먹지않게 자주 연락해주시는게 너무 좋은거 있죠~ 

50일정도 아이랑 함께 하다보니 아기 생활패턴을 어느정도 알게되어서 아기가 길게 깨어있는 시간으로 다시 예약시간을 변경해서 방문했어요. 아무래도 아기촬영은 아기 컨디션이 좋아야하니 평소 생활패턴을 보시고 시간을 잡는게 좋은거 같아요.

또마베베에 도착하니 직원분이 아기가 언제 밥을 먹었는지 체크하고 능숙하게 아기 옷을 갈아입히고 어깨에 척! 아기를 올려 사진 찍는 내내 안고 있는데 아기도 편안한지 칭얼거리지 않고 폭~ 안겨서 눈만 말똥 말똥

벽에 붙여있는 사진들을 보고 2가지 컨셉을 고르면 되는데 인기가 좋은 컵이랑 전신모습도 찍고싶어서 누워서 찍는 컨셉을 골랐어요.

가장 먼저 컵사진을 찍었는데 아기가 아직 목을 못 가눠서 이쁘게 못찍으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직원분이 아기 자세 잡아주면서 목 들게 해주고 사진작가님이 빠르게 연속촬영해주셔서 볼 빵빵 귀여운 얼굴 사진 건졌어요!

첫번째 촬영이 끝나고 이젠 옷장에서 옷을 고르라고해요. 저는 저희 부부가 녹색 옷을 입고가서 가족사진 찍을때 비슷한 느낌나게 연두색 옷을 골랐어요.

빠르게 옷을 갈아입히고 소품을 요리조리 옮기면서 두번째 컨셉도 이쁘게 촬영했어요. 이때 아기가 슈퍼맨 자세 했는데 놓치지않고 사진 찍어주셔서 아주 만족스러운 사진 건졌어요.

제가 고른 컨셉외에 서비스로 다른 컨셉 하나 더 찍어주는데 숲속컨셉으로 상의 탈의하고 찍었는데 뽈록한 배가 보여서 아기아기한 모습도 귀엽고 손, 발 사진도 찍어주셨어요. 

촬영 마지막은 가족사진으로 마무리가 되니 편한모습도 좋지만 꾸미고 가시면 더 만족스러운 가족사진을 찍을수있을꺼예요.

모든 촬영을 마치면 사진편집하는동안 잠시 상담시간을 가져요. 이벤트에 관한 설명도 듣고 오늘 찍은 사진으로 동영상을 만들어 틀어줍니다.

저는 성장앨범을 계약했기때문에 백일사진, 돌사진 날짜 정하는 팁도 듣고왔어요. 백일사진은 자세때문에 백일지나서 찍는게 좋고 돌사진은 아기가 걷기전에 찍는게 좋아 일찍 촬영날짜를 잡는다고해요.

백일 촬영날짜를 일단 잡았는데 혹시 그때 아기컨디션이 안좋아서 촬영이 힘들면 다시 재촬영 날짜를 잡는데요. 재촬영때문에 자꾸 움직이는것도 힘들테니 아기가 제발 컨디션이 좋아 모든 촬영이 한번에 끝나길!!

다음 촬영날짜까지 예약하고나면 이제 정말 끝!

주말이라서 친정엄마 모시고 스튜디오 방문했는데 큰 규모가 마음에 드셨는지 여기서 가족사진 찍고싶다고 말씀하셨는데 옆에서 그 말을 들은 직원분이 계약손님에 한해 가족사진 할인도 해준다고 안내해주셔서 최근에 오빠도 결혼했으니 아기가 조금 크면 가족사진도 알아봐야겠어요.

매번 갈때마다 120% 만족하고 돌아와서 앞으로 찍을 백일, 돌사진도 너무 기대되요. 저희는 돌잔치 안할 생각이라서 아기 성장앨범은 꼭 해주고 싶었는데 스튜디오 잘 고른거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