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토깽이예요.

쓰던 크림이 떨어졌는데 때마침 이니스프리에서 제주한란 인리치드 크림 럭키박스 행사중이라서 냉큼 구매했어요.

럭키박스가 인기가 좋은지 온라인에서는 이미 일시품절이 떴어요. 

저는 이마트에 입점해있는 집근처 이니스프리에서 구매했어요.

사실 그동안은 럭키박스에 1도 관심없었는데 이번에는 크림도 떨어졌고 스누피 파우치도 귀엽고 무엇보다 어떤 박스를 골라도 한란 인리치드크림 외에 본품 용량의 한란 제품이 하나 더! 들어있는게 마음에 들었어요.

럭키박스를 구매하면 한란 인리치드 크림+스누피 파우치+순면 화장솜은 무조건 받는거고

한란 에센스, 젤크림, 아이크림, 슬리핑마스크, 플루이드 중 1개가 본품 용량으로 들어있어요.

보라색 귀여운 스누피 파우치예요♥

평소 화장품을 들고 다니지 않아서 파우치가 필요없지만 쓸데없이 파우치 욕심이 있어서 이런거에 혹해요~

두근두근한 마음으로 파우치 개봉!

럭키박스 고르면서 제발 슬리핑마스크만 아니길 바랬는데 다행히 그건 피했어요.

파우치 안에는 화장솜 2봉지랑 한란 인리치드 크림+한란 플루이드가 들어있어요.

한란 인리치드 크림은 탄련+주름+피부톤+건조+모공까지 한번에 케어해주는 고탄력 안티에이징 크림이예요.

제가 뽑은 럭키박스 속에 들어있는 한란 플루이드는 이번에 새롭게 나온 제품이예요.

한란 플루이드 가격은 2만원이고 스킨+로션 기능이 올인원으로 된 제품입니다.

가격이 다른 증정제품에 비해 저렴해서 아쉽지만 제품은 만족합니다.

저는 럭키박스 같은거 보면 항상 그 안에 들어있는 제품 가격이 궁금하더라고요. 

저 같은 분들이 계실까봐 편하게 보시라고 이니스프리 홈페이지에서 사진 가져왔어요.

인리치드 에센스가 28,000원으로 제일 비싸고 아이크림과 젤크림은 25,000원으로 가격 같아요.

플루이드는 20,000원, 슬리핑 마스크가 16,000원으로 제일 저렴하네요.

럭키박스 태어나서 처음해봤는데 나름 신선하고 재미있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