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토깽이예요.

평상시 남편과 송도에 데이트 하려가면 커넬워크쪽에서 놀았는데 이번에는 지인이 송도 컨벤시아에서 가구 박람회를 한다고해서 그쪽에서 구경후 배가 고파 근처 가게를 찾아보니 저희 부부가 매우 좋아하는 랍스터 집이 눈에 띄네요.

혹시나 하는 마음에 쿠폰을 찾아보니 LK 뉴욕랍스터 송도점 쿠폰이 있어서 바로 구매했어요.

원래는 쿠폰을 사용할려면 최소 하루전에 예약이 필수라서 못 먹을뻔 했는데 식사시간이 아니라서 혹시나해서 전화로 문의하니 처음에는 당연히 거절당했는데 예약시간을 물어보더니 다음부터는 예약후 이용 바란다는 말과 함께 감사하게도 당일 예약을 해주셨어요.

예약후 가게를 찾아가는데 2층이라고 하던데 에스컬레이터 위치도 잘 안 보이고 2층에서도 끝쪽에 자리 잡고 있어서 가게를 찾는데 조금 애먹었어요.

힘겹게 LK 뉴욕랍스터를 찾았어요. 가게 밖에서 침 흘리면서 랍스터 구경 좀 해주고 가게로 들어갔어요.

LK 뉴욕랍스터가 체인점이라서 3군데 가봤는데 룸으로 안내받기는 처음이네요. 난방이 어찌나 잘되어있는지 너무 후끈후끈해서 결국에는 난방을 꺼달라고 했네요.

저희 부부가 구매한 쿠폰은 LK 뉴욕랍스터 이용권으로 랍스터, 양송이크림스프, 마늘빵, 야채샐러드, 버섯구이, 야채 비빔국수, 알밥+미소장국, 디저트가 나오는 코스예요.

예약없이 가서 랍스터가 나오는데 시간이 걸렸지만 앞서 나온 음식들을 먹으면서 기달리다보니 지루하지 않았어요.

드디어 저희 부부가 갑각류중에 제일 좋아하는 랍스터가 등장했어요!

랍스터는 스페셜구이 또는 버터구이중에서 선택할수있는데 여러가지를 맛본 결과 저희 입맛에는 스페셜구이가 가장 맛있어서 언제나 스페셜구이로 통일해요.

항상 먹어왔던 맛이라서 실패할일 없고 무엇보다! 랍스터가 맛이 없을일이 없겠죠? 이번에도 역시나 매우 만족해하면서 냠냠♥

랍스터를 다 먹어갈때쯤 밥과 국이 나와요. 1인 1랍스터를 했기때문에 배가 빵빵하지만 적은 양의 밥이라서 부담없이 밥과 국까지 깔끔하게 다 먹었어요.

마지막으로 디저트가 나오는데 이 부분은 매장마다 다른거 같아요. 저희가 3군데 가봤는데 어떤곳은 음료에 아이스크림까지 종류가 다양했고 또 다른곳은 녹차, 커피중에 선택하는거였는데 송도 LK 뉴욕랍스터는 매실차가 나왔어요.

LK 뉴욕랍스터는 체인점이지만 가격도 지역마다 다르고 스페셜소스맛도 조금씩 달라요.

송도점은 룸이 있다는 점이 매우 좋고 가격도 쿠폰을 이용하니 부담이 덜해요. 쿠폰 있을때 이용해보세요.

랍스터는 어디서든 언제나 맛있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