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토깽이예요.

토깽이는 평상시 물을 엄~청 자주 먹는 편이예요. 자주 물을 마시는데 차가운 물은 또 싫어해서 신혼집에 정수기를 놓을까? 생각하다가 맹물보다는 그때 그때 보리차를 끓여먹는게 좋을것 같아서 정수기 대신 보틀을 여러개 구매했어요.

물을 끓여서 하루 먹을 양은 보틀에 담아놓고 나머지는 물병에 담아 냉장보관 하던 생활을 하던중 물병은 입구가 넣어 세척하기 쉬운데 보틀은 아무래도 손이 안 들어가 스펀지 세척솔을 이용했는데 너무 쉽게 망가지고 위생상 좋지 않을것 같아서 새롭게 실리콘 세척솔을 구매하게됐습니다. 

여러가지 실리콘 세척솔 중에 아기엄마들이 젖병 세척솔로 많이 구입하고 가격도 저렴한 리에또 실리콘 다용도 세척솔을 구매했어요.

실리콘 세척솔은 실리콘 100% 재질로 친환경적이며 환경호르몬에 안전하고 물병에 스크래치가 생기지 않으며 스폰지솔에 비해 내구성이 튼튼해서 좋아요.

실리콘 솔이 제일 마음에 든건 소독할수있다는 점이예요.

실리콘 부분만 끓는 물에 2~3회 넣었다 빼주면 간단하게 살균소독을 할수있습니다. 

저는 보틀을 닦을꺼라서 길이가 긴 제품을 구매했어요. 길이가 34cm로 나와있는데 보틀 세척할때 딱! 편한 길이예요. 

저 처럼 보틀 세척할려면 긴거 사세요. 짧은것도 있던데 그거 샀으면 불편했을것 같아요.

상품 후기를 읽어보니 거품이 잘 안난다는 후기가 몇개 보여 걱정했는데 제가 사용했을때에는 사진과 같이 돌기 덕분에 거품 잘 났어요.

실리콘 돌기가 둥글게 바닥면까지 있어서 보틀 아래쪽도 깨끗하게 세척할수 있어서 편해요.

세척후에는 돌기에 남아있는 물기를 털어 건조시켜주면 끝!

스펀지솔에 비해 위생적이고 삶을수도 있어서 전 앞으로도 스펀지솔 말고 실리콘솔을 애용할것 같아요.

리에또 제품을 사용해봤는데 가격도 저렴해서 자주 갈아주더라도 부담없고 쓰기에도 편해서 아기 낳으면 젖병 세척용으로 따로 또 구매할꺼예요.

댓글